CATEGORY

아름다운 이야기들 블로그 (137)
일상다반사 (27)
좋은 글 모음 (8)
웃어 보아요~! (3)
트릭 아트 세계 (4)
Famous saying (2)
알아두면 좋은 상식 (20)
행복지기 추천 (1)
유용한 어플 모음 (0)
인기 기사들 (10)
관리자 보관용 (60)

RECENT ARTICLE

RECENT COMMENT

RECENT TRACKBACK

ARCHIVE



어느 집에 한 아이가 궁금한 것이 있었다.

 

그것은 바로 올리브 기름이었다.

 

아이는 엄마에게 물었다.

 

"엄마 이건 뭐예요?"

 

엄마 曰

 

"응 그건 올리브 기름이야"

 

엄마는 친절하게 대답해 주었다.

 

그러자 아이는 또 물어본다.

 

"그럼 엄마, 이거 무엇으로 만들어요?"

 

엄마는 이번에도 친절하게 대답해 주었다.

 

"응 그건 올리브 열매로 만든 기름이야"

 

그러자 그 말은 들은 아이는 대성통곡을 하며 우는 것이 아닌가?

  

 

 

아이는 울면서 이렇게 말했다.

 

"엄마 그럼 베이비 오일은요? T^T"

 

 

 

- 출처 소설가 공지영@congjee 트윗에서

And